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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 & 여행/국내여행

캐릭터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호텔 키캉스 패키지 총정리

by 변교수 2024. 7.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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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방학 ‘키캉스’ 떠나볼까 - 캐릭터로 힘준 호텔들

여름방학 키캉스, 인기 캐릭터와 함께하는 호텔 프로모션

여름방학 특집, 캐릭터 테마룸으로 꾸며진 호텔들

캐릭터로 즐기는 여름방학, 호텔 키캉스 패키지 추천

여름방학 호텔 프로모션, 인기 캐릭터와의 특별한 시간

여름방학 키캉스: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호텔 패키지 분석

 

An Introduction: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호텔업계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호텔들은 캐릭터 테마룸, 특별 이벤트, 기념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방학 동안 고객들을 유치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글에서는 캐릭터와 협업한 호텔들의 키캉스 패키지를 자세히 살펴보고, 각 호텔이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분석해 보겠다.

 

 

The Main Discourse:

Story Cut 1: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캐치 썸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하여 여름방학을 맞아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캐치 썸머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에는 객실 1,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조식 3인 이용권, 한정판 캐치! 티니핑 캐리어 세트, ‘티니핑 유니버스입장권, 캐치! 티니핑 네임택 교환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시 아이들은 객실 내 키즈 텐트를 이용해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캐치 티니핑 스탬프 미션북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티니핑 월드에서 네임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9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캐치 썸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Story Cut 2: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카카오프렌즈 엣 JW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카카오와 협업하여 카카오프렌즈 엣 JW’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춘식이어피치캐릭터로 꾸며진 디럭스 룸 또는 그리핀 스위트에서 1박을 하며, 캐릭터 인형, 베드 러너, 슬리퍼, 타올, 디퓨저 등의 어메니티를 제공받는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 증류주 서울의 밤및 춘식이 비치타월, 4인 패밀리 세트가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내년 1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여름방학 시즌 동안 키즈라운지와 ‘JW 썸머 스포츠 캠프도 운영될 예정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Story Cut 3: 서울드래곤시티 시나모롤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서울드래곤시티는 시나모롤을 메인 캐릭터로 한 위드 마이 키즈 시나모롤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노보텔 스위트에 마련된 시나모롤 테마룸은 객실 내부를 시나모롤 아이템으로 꾸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투숙객에게는 어린이용 시나모롤 베드로브와 인형,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가 플래터가 제공된다. 또한 시나모롤 디저트로 홀 케이크와 애프터눈 티 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패키지는 10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서울드래곤시티

 

Story Cut 4: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미니언즈 썸머 스플래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미니언즈 썸머 스플래쉬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슈퍼배드 4’의 미니언즈 캐릭터와 협업하여, 미니언즈 인형과 쿠션을 카바나, 둥지베드, 썬베드에 비치하고 미니언즈 랩핑 인테리어와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 프로모션은 91일까지 4층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에서 진행된다. 또한 헬시 비기닝패키지를 831일까지 선보이며, 이탈리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다다움파와 협업해 어린이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Story Cut 5: 롤링힐스 호텔 하리보와의 협업

롤링힐스 호텔은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하여 롤링힐스 위드 하리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리보의 인기 캐릭터 골드베렌을 테마로 꾸며진 테마룸은 침구, 액자, 인형, 어린이 텐트 등으로 장식되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50여 종의 꽃과 나무로 가꾼 야외 정원 곳곳에 하리보 포토존이 설치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하리보 리유저블 백, 젤리 세트, 하리보 물병 등이 포함되며,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과 어린이 1인에 대한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12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롤링힐스 호텔

 

 

Critical Analysis by Professor Bion

TocTalk Essay: 캐릭터 테마와 호캉스의 만남: 여름방학 키캉스 패키지 분석

여름방학 시즌에 호텔업계는 인기 캐릭터와 협업하여 다양한 키캉스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 패키지는 캐릭터 테마룸, 특별 이벤트, 기념품 등을 포함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하여 여름방학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캐리어, 키즈 텐트, 미션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9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하여 캐릭터 인형과 맞춤형 어메니티가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디럭스 룸과 그리핀 스위트에서 1박하며, 특별한 기념품과 인룸다이닝 서비스도 포함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시나모롤을 테마로 한 패키지를 운영하며, 시나모롤 테마룸과 가족 식사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10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제공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미니언즈 인형과 포토존을 설치하고, 여름방학 시즌 동안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호텔들이 캐릭터와 협업하여 키캉스패키지를 선보이는 현상은 단순한 마케팅 전략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이번 에세이에서는 캐릭터 테마가 호텔의 호캉스 패키지에 어떻게 융합되었는지 분석하고, 이러한 시도가 가족과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고자 한다.

 

1. 캐릭터 테마의 중요성

캐릭터 테마는 특히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텔 패키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캐릭터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호텔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 호텔업계에서는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층을 넓히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캐치! 티니핑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객실 내에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고객의 기억에 남을 특별한 경험을 창출하고, 호텔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다.

 

2. 키캉스 패키지의 구성 요소 분석

각 호텔의 키캉스 패키지는 다양한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캐릭터 캐리어 세트와 미션북, 키즈 텐트 등을 포함하여, 객실 내에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캐릭터 인형과 맞춤형 어메니티,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통해 성인 고객까지 만족시키는 요소를 추가하였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시나모롤 테마룸과 가족 식사 패키지를 통해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하고 있으며,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미니언즈를 활용한 재미있는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은 하리보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비주얼과 재미를 제공하며,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3. 고객의 경험과 만족도

캐릭터 테마가 접목된 호텔 패키지는 고객의 경험에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이러한 패키지는 단순히 숙박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호텔들은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과 만족을 제공하려 하고, 이는 결국 브랜드 충성도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미니언즈와의 협업은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시각적 자극과 함께 즐거운 여름방학 경험을 선사하며, 롤링힐스 호텔의 하리보 테마는 특히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한다.

 

결론으로, 여름방학 시즌의 키캉스 패키지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호텔업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캐릭터 테마는 호텔에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와 같은 패키지는 호텔업계의 경쟁력을 높이고, 가족 단위 고객을 유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앞으로도 호텔업계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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