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가 & 여행/국내여행

한국기행, 기운차게 한 방 2부. 전광렬의 동의보감

by 변교수 2023. 8. 22.
반응형

한국기행, 기운차게 한 방 2. 전광렬의 동의보감

산청에서는 배우 전광렬이 주최한 한방과 약초 관련 볼거리로 가득한 동의보감촌을 산책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동의본가에서는 전통적인 약재인 공진단을 만들며 그의 능력을 뽐내며 새로운 경험을 즐겼다. 지리산 자락에서 약초를 키우고 약선차를 만드는 윤경순 씨의 정원에서는 흐르는 물과 함께 자연의 풍경을 만끽하며 약재를 수집했다. 그녀와 함께 10년근 도라지, 인삼, 오미자, 맥문동 등으로 만든 생맥산 국수를 맛보며 건강과 자연을 함께 느꼈다. 배우 전광렬은 산청의 아름다운 경치와 건강한 자연, 그리고 독특한 매력을 발견하며 이 곳을 특별하게 느꼈다고 말했다. 산청의 약초 기행으로 풍요로운 시간을 보낸 경험을 이야기한다.

 

방송일시 : 2023822() ~ 2023825()

기획: 류재호

촬영: 박승국, 정석호

구성: 박애진

연출: 염지환

한국기행, 기운차게 한 방 2부. 전광렬의 동의보감
우리들의 ‘허준’, 국민배우 전광렬 산청으로 떠나다   약초의 고장, 산청에 배우 전광렬이 떴다!   한방, 약초와 관련된 볼거리가 가득한 동의보감촌을 산책하며 좋은 기를 가득 충전하고 멋스러운 동의본가에서 공진단을 만들며 아직 녹슬지 않은 실력을 발휘한다.

 

"우리들의 허준’, 국민배우 전광렬 산청으로 떠나다"

An Introduction:

산청의 약초와 풍경을 만나러 온 배우 전광렬, 그의 이야기는 마치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처럼 풍성하고 감동적입니다. 이 글을 통해 그의 여정과 산청의 아름다움, 약초에 물들어 흘러가는 감성을 함께 느껴보세요.

"우리들의 ‘허준’, 국민배우 전광렬 산청으로 떠나다"
지리산 자락에서 약초를 키우며 약선차를 만드는 윤경순 씨. 그녀의 정원에는 연하봉에서부터 내려오는 물이 흐르고 약재 창고로 쓰이는 동굴에는 담금주와 효소가 담긴 항아리가 가득하다. 그녀와 함께 차 재료가 될 10년근 도라지도 캐고 인삼, 오미자, 맥문동을 우려 만든 생맥산 국수도 대접받았다.

 

The Main Discourse:

Fact Check 1: 산청의 동의보감촌에서의 시간

전광렬 배우는 산청의 동의보감촌에서 약초와 관련된 볼거리와 역사를 만끽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동의본가의 멋진 풍경과 함께 약초와 한방의 세계에 깊이 빠져들며 산책하는 장면은 그의 눈빛으로도 느껴집니다.

 

Fact Check 2: 약초와 함께하는 정원의 아름다움

산청 지리산 자락에서 약초를 키우고 약선차를 만드는 윤경순 씨의 이야기가 등장합니다. 그녀의 정원에는 자연의 물이 흐르며 약재 창고에는 효소가 담긴 항아리가 가득한 모습이 어필됩니다. 정성스런 노력과 애정이 담긴 그녀의 이야기는 감동적입니다.

 

Fact Check 3: 전광렬의 산청에서의 느낌

전광렬 배우가 산청에서 발견한 매력에 대한 그의 소감은 "산청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있어요. 경치가 참 멋있고 그 안에 건강한 자연이 있고요..."라고 표현됩니다. 산청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풍경, 건강한 공기가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초의 향기, 산청으로 향한 전광렬 배우의 여정"
“산청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있어요. 경치가 참 멋있고 그 안에 건강한 자연이 있고요...”   배우 전광렬이 발견한 산청의 매력은 무엇일까? 자연의 비경과 풀 내음 가득한 산청으로 약초 기행을 떠난다.

 

TocTalk Essay: "약초의 향기, 산청으로 향한 전광렬 배우의 여정"

산청으로 떠난 배우 전광렬의 이야기는 마치 우리의 꿈이 현실로 펼쳐지는 듯한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그의 여정을 통해 산청의 약초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나고, 그 안에서 전광렬 배우가 느낀 감동과 감성을 공유하게 됩니다.

 

산청의 동의보감촌에서의 행복한 시간부터 윤경순 씨의 정성스러운 정원까지, 이곳의 아름다움과 사람들의 노력이 어우러져 감동적인 이야기를 빚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배우 전광렬의 솔직한 느낌과 감동이 그의 눈동자와 함께 느껴집니다.

 

이 글을 통해 우리는 배우 전광렬이 산청에서 느낀 감동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껴보며, 그의 눈으로 보는 산청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